입찰건명 |
2023학년도 대호중학교 교복(동·하복(또는 생활복))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|
구매예정수량 |
총 구매예정수량 : 150벌 (2023학년도 입학 예정인원) ※ 최근 2년간 신입생 학생수(2021년:140명, 2022년:138명) ※ 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, 추후 신청 학생수에 따라 구매수량을 최종 확정 |
구성품목 및 규격 |
붙임 ‘대호중학교 교복 규격서’ 참조 |
기초금액 |
금 314,299원 [동복(224,027원), 하복(또는 생활복)(90,272원)] ※ 부속품(넥타이, 리본, 교포 등), 부가비용(기장수선비 등), 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임 |
규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|
제출기간: 2022.8.26.(금) 14:00 ~ 2022.9.16.(금) 10:00 ※평일 09:00~16:40(16일은 10:00까지), 토·일요일,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: 대호중학교 교육행정실 (본관1층) 제출방법: 직접 제출 (우편제출 불가) |
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|
제출기간: 2022.8.26.(금) 14:00 ~ 2022.9.16.(금) 10:00 ※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제출장소: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http://www.g2b.go.kr) 제출방법:전자제출 ※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 |
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|
업체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. ※설명회 미실시에 따른 업체의 차별화된 특장점 자율 서술하여 별도 제출 가능 (제안서평가:2022.9.19.(월) [15:40] 2층 회의실 학사일정 등에 따라 평가회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) |
개찰일시 및 장소 |
2022.9.23.(금) [10:00] 대호중학교 입찰집행관 PC |
납품기한 |
동복 : 2023. 2. 17. / 하복(또는 생활복) : 2023.04.21. ※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|
납품장소 |
학교 지정장소 (※사이즈 측정은 동?하복(또는 생활복) 별도 실시(일정 협의)) |
기타사항 |
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,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,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. |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62 | 2023학년도 신입생 교복(동복 및 하복(또는 생활복))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 | 박진진 | Aug 26, 2022 | 53 | |
61 | 2021년 11월 급식물품(공산)소액수의 견적요청 | 김명희 | Oct 18, 2021 | 325 | |
60 | 2022학년도 신입생 교복(동복 및 하복(또는 생활복))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 | 관리자 | Sep 6, 2021 | 580 | |
59 | 2021년 7~8월 급식물품(공산)소액수의 견적요청 | 김명희 | Jun 17, 2021 | 687 | |
58 | 2021년 7~8월 급식물품(우수축산물)소액수의 견적요청 | 김명희 | Jun 17, 2021 | 671 | |
57 | 2020년 12월 급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견적제출공고 | 정지연 | Nov 23, 2020 | 1004 | |
56 | 2020년 11월 급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견적제출공고 | 정지연 | Oct 27, 2020 | 1029 | |
55 | 2020년 9월 급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견적제출공고 | 정지연 | Aug 19, 2020 | 1206 | |
54 | 2021학년도 신입생 교복(동하복)학교주관구매 업체선정 입찰 공고 | 정지연 | Aug 12, 2020 | 1148 | |
53 | 2020년 7~8월 급식재료(공산품)소액수의견적제출공고 | 정지연 | Jun 23, 2020 | 129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