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안내
학교민원부서
평일 오전 08:50 ~ 오후 04:50 , 토요일은 휴무
- 일반 제증명 민원: 행정실 : 031-378-6450
- 전입학 민원 : 교무실 031-378-6453
- 학교 민원 이용시간
평일 오전 8:50 ~ 오후 4:50, 토요일은 휴무
민원(제증명)발급 절차
- 방문
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 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드립니다.
대상민원 : 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- 팩스(FAX)민원
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ㆍ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/공/사립 초/중/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(FAX)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